Red, White, Water, 줄거리 총평

2024. 3. 12. 20:33영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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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빨강, 하얗고 물" 

 

치유와 귀향의 진심 어린 교향곡 

 

 

서문

 


" 빨강, 하얗게, 물 " 빛바랜 깃발처럼 펼쳐지며 적응력과 산산조각난 유대감에 대한 증거입니다. 소울풀한 릴라 노이게바우어(Lila Neugebauer)가 감독한 이 드라마는 사랑과 상실의 비밀을 속삭입니다. 제니퍼 로렌스(Jennifer Lawrence), 브라이언 타이리 헨리(Brian Tyree Henry), 앙상블 캐스트가 출연한 이 영화는 슬픔과 구원의 탁한 바다를 항해하도록 우리를 초대합니다.

 


본문

1. 너덜너덜한 안녕 맷

뉴올리언스(The Tattered hello Mat New Orleans) — 재즈 무덤과 대체 기회의 거대 도시. 린시(제니퍼 로렌스), aU.S. 도그페이스는 산산조각난 영혼과 함께 집으로 돌아온다. 엄마의 손아귀가 낯설게 느껴지고, 나이가 없는 방의 벽이 끝난다. 검보의 향기가 추억과 어우러집니다.

2. 총성의

메아리 아프가니스탄의 먼지는 여전히 린시의 스릴을 따라다닙니다. IED 폭발로 인해 그녀의 뇌는 기억의 일부와 재배치에 대한 갈망을 남겼다. 경기장의 브라스 밴드가 슬픈 곡을 연주합니다 — 집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개얼굴.

3. 의사의 성향

상실 루카스(스티븐 매킨리 헨더슨)는 린시의 MRI를 연구한다. 트라우마는 신경 경로를 새긴다. 그는 그녀의 재배치 면책 조항에 동의하는 것을 주저합니다. 전쟁의 메아리가 그의 눈에 울려 퍼졌다. 전쟁터가 남아 있을 때 수선이 가능합니까?

4. 자동차 정비공의 위안

제임스(브라이언 타이리 헨리)는 버스 잡역부로 기계보다 수리를 더 잘한다. 그의 손은 녹슨 버스에 생명을 불어넣고, 그의 눈에는 비밀이 담겨 있습니다. 린시의 고장 난 지프가 그들의 고해성사가 된다. 제임스의 렌치는 볼트를 긴장시키고 이야기를 풀어나간다.

5. 폰차트레인 호수 코즈웨이

제임스의 창녀는 호수를 가로질러 뻗어 있는 코즈웨이에서 실패했다. 그 너비는 Lynsey의 단열재를 덮습니다. 그녀는 바람에 실려 오는 창녀의 말웃음을 상상한다. 제임스의 흉터는 더 깊어졌고, 충돌의 운명은 그의 피부에 새겨졌다.

6. 교제의 마디 그라 구형

린시와 제임스 마디 그라(Mardi Gras)의 전통인 소구를 공유합니다. 각 플라스틱 해변에는 원하는 것이 있습니다. 제임스가 원하는 것은? 망가진 것을 고치기 위해. 린시? 코르테지의 반짝임 너머에서 위안을 찾기 위해.

7. The Jazz Notes of Healing

프렌치 쿼터의 색소폰은 영혼을 잃었습니다. Lynsey의 걸음 수가 미터와 동기화됩니다. 그녀는 노인을 돌보는 관리인 발레리(린다 에몬드)와 친구가 됩니다. 발레리의 지혜는 연약하지만 계속되는 목련처럼 피어난다.

8. 수영장 청소부의 이야기

수영장 청소부 릭(프레드 웰러)은 물 표면의 잔해를 쓸어냅니다. 그의 시선은 린시를 향하고 있었다. 그는 비밀의 무게를 알고 있다 — 조류로 뒤덮인 수문, 물에 빠진 소원들. 릭의 침묵은 생명선이다.

9. 허리케인의 회춘

허리케인 배리가 촬영을 연기했습니다. 거대 도시의 적응력은 Lynsey의 안경을 씁니다. 그녀는 한 번에 하나의 기억으로 자신의 삶을 재건합니다. 제니퍼 로렌스의 연기는 연약함과 강인함의 교향곡이다.

10. 초승달의 약속

영화가 희미해지자 린시는 초승달을 바라본다. 식기 활은 임시방편입니다. 제임스가 그녀 곁에 서 있다 — 코즈웨이의 유령들이 멍을 때리고 있다. 구원은 참여한 이야기, 음표 사이의 조용한 공간에 있습니다.

결론

" 빨강, 하양, 물 "은 단순한 영화가 아닙니다. 뉴올리언스에 보내는 러브레터입니다. 릴라 노이게바우어(Lila Neugebauer)의 렌즈는 재즈, 습기, 고통 등 대도시의 두근거림을 포착합니다. 그러니 코즈웨이에 발을 내딛고, 호수의 잔물결이 흉터를 달래고, 플래시백 수선은 느린 코틸리온이며, 집은 심장이 미터를 찾는 곳입니다.

 

 

 

 

 

" 바람의 길 " 

 

구원과 계시의 엘리시안 그림자 

서문

" 바람의 길 " 은 오랜 세월에 걸쳐 소문으로 전해져 내려오는 고대 예언의 졸업장처럼 펼쳐집니다. 수수께끼 같은 테렌스 맬릭(Terrence Malick)이 감독한 이 성경 서사시는 시간과 육신의 경계를 초월합니다. 게자 뢰릭(Géza Röhrig)이 예수 역으로 출연한 이 영화는 우리를 나사렛 사람과 함께 걷도록 초대 합니다.

본문

1. 사막의 숨결 이탈리아 안치오 근처의 목마른 광원

에서 카메라는 햇볕에 데친 기름 더미에 키스 합니다. 이제 "바람의 길"로 알려진 마지막 지구가 통과를 시작합니다. Géza Röhrig는 샌들을 신고 경건하면서도 고통스러운 필멸의 존재인 그리스도를 구현합니다.

2. 어부의 부름

마티아스 쇼에나에츠(Matthias Schoenaerts)는 성 베드로로서 갈릴리 바다에서 그물을 수선합니다. 그의 손에는 굳은살이 박혀 있다 — 불신과 헌신의 무게. 너울이 고조되고 , 멍든 비밀이 드러난다. 베드로의 눈과 예수 눈이 마주치는데, 이는 영혼을 위해 그물을 던지는 과정입니다.

3. 본성

 유혹 마크 라일런스는 사탄으로서 유대 사막을 누비고 다닌다. 그의 눈에는 세상을 떠난 천사의 탐욕과 교활함이 담겨 있었다. 그는 기념비로 변한 척, 영지, 절벽에서 뛰어 올라 예수 예수를 유혹 합니다. 라일런스의 묘사는 미친 듯이 어둡다.

4. 벤 킹슬리 산

에서의 설교는 세례 요한이 요단강에서 세례를 베풀다. 그의 목소리가 울려 퍼졌다 — 참회의 전령이었다. 예수 예수께서 산에 오르시고, 봉헌자들이 모여든다. 기쁨은 확장된다―비장한 자, 슬퍼하는 자, 자비로운 자를 위한 명목이다.

5. 우물

가의 여인 요한 역의 타우피크 바홈은 야곱의 우물에서 예수 예수를 만난다. 그들의 대화는 물의 갈증, 신격화의 본질을 초월한다. 바홈의 눈은 사마리아인의 폭로인 갈망을 형상화하고 있습니다.

6. 사과 '씨앗

더글러스 부스 (Douglas Booth)는 매튜 (Matthew)로 예수의 <b11을 <b1120>기록합니다.21> 훈련. 부스의 깃펜은 겨자씨, 사치스러운 아들, 씨 뿌리는 사람을 긁어낸다. 각각의 우화는 지혜의 열매를 맺는다.

7. 치유의 손길

에이단 터너, 앤드류 역, 실증 주의. 예수 손은 거부를 고치고, 눈이 없는 눈을 뜨고, 폭풍을 잔잔히 합니다. 터너의 감탄은 개종자의 각성에서 뚜렷하게 드러난다.

8. 최후의 만찬의 진흙

로렌조 지오이엘리(Lorenzo Gioielli)는 유다 역을 맡아 척을 부숴버린다. 그의 튀김은 이리저리 흔들렸다 — 반역의 키스였다. 다락방의 밤이 깜빡인다. 조이엘리의 눈에는 죄책감이 담겨 있었다.

9. 비아 돌로로사 필립 아르디티(Via Dolorosa

Philip Arditti)는 호세아(Hosea)로서 십자가를 지고 다닌다. 어깨가 축 처졌다 — 무거운 짐이 느껴졌다. 예루살렘의 대로(聖職)의 실 증(行行)―구레네의 시몬(金文)의 도움, 베로니카의 겉옷. 아르디티의 발걸음은 구원의 길로 메아리친다.

10. 텅 빈 무덤의 메아리

나빌 엘루아하비는 스티븐 역을 맡아 회춘을 선포한다. 그의 목소리가 울려 퍼졌다 — 묘비가 굴러 떨어지고, 무덤 옷이 버려졌다. 무덤의 공허함은 희망을 낳는다 — 영원한 바람이다.

결론

" 바람의 길 " 은 단순한 영화가 아닙니다. 그것은 구절입니다. 테렌스 맬릭(Terrence Malick)의 렌즈는 신성의 코틸리온(cotillion), 즉 별의 먼지, 영원의 숨결을 포착합니다. 그러니 자연 속으로 발을 내딛고, 퍼프 소리를 듣고, 돌풍이 불 때마다 구원의 속삭임을 되살아 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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