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3. 10. 07:04ㆍ영화
"Crime of the Future": 디스토피아의 진화와 음모의 발레
소개
"Crime of the Future"는 골절된 세계의 파편들을 꿰뚫고 있습니다. 선견지명가 데이비드 크로넨버그가 감독한 이 공상과학 바디 호러 드라마는 우리의 상상의 가장자리에 있습니다. Viggo Mortensen, Léa Seydoux, 그리고 Kristen Stewart가 주연을 맡은 이 영화는 인류의 DNA가 부자연스러운 것들과 함께 왈츠를 추는 미래를 목격하도록 우리를 초대합니다.
본문
1. 생명공학의 왈츠
기계와 컴퓨터가 인간의 신체와 매끄럽게 상호작용하는 세계에서, 사울 텐서(Viggo Mortensen)와 카프리스(Léa Seydoux)는 생방송 관객들을 위해 수술용 발레를 공연합니다. 그들의 메스 스트로크는 안무되었고, 그들의 절개는 마카브레 파드듀(macabre pad deux)입니다. 관객들은 장기 피루엣(pirouette)을 페트리 접시에 넣으면서 숨을 헐떡입니다.
2. 가속화된 진화 신드롬
텐서의 몸은 돌연변이의 교향곡입니다. 그의 장기들은 야생화처럼 싹트고, 각각의 공연은 새로운 성장을 보여줍니다. 그의 파트너인 카프리스는 이러한 수술을 조율합니다. 그들의 무대는 무균 극장이고, 관객들은 더 많은 장기, 더 많은 장관을 갈망합니다.
3. 플라스틱 먹는 신동
8살 소년인 Brecken은 생물학을 거부합니다. 그의 위는 플라스틱을 소화시킵니다 – 선물일까요, 아니면 저주일까요? 그의 어머니는 그가 인간이 아니라고 확신하며 그를 매섭게 합니다. Brecken의 아버지인 Lang은 생명이 없는 몸을 발견합니다. 플라스틱 파편은 잊혀진 별처럼 반짝입니다.
4. 무통 다수파
인류는 진화했습니다. 고통과 전염병은 유물입니다. 의식이 있는 환자에게 수술은 일상적인 환경에서 행해집니다. 하지만 어떤 인간들은 정상을 거부합니다. 고통이 먼 기억인 세상에서 브레켄의 가소로운 식욕은 각주입니다.
5. 조상의 메아리
텐서의 가속 진화 증후군은 세대를 거쳐 울려 퍼집니다. 그의 장기는 각각의 음이 조상들에 의해 보이지 않게 연주되는 유전적인 춤입니다. 카프리스는 그녀의 지휘봉인 메스를 들고 혈통을 추적합니다.
6. 플라스틱 심포니
간호사 발레리 반덴버그(크리스틴 스튜어트)가 그들의 뮤즈가 됩니다. 그녀는 브레켄의 유산인 플라스틱 조각으로 조각합니다. 그녀의 예술성은 과거와 미래를 연결하고, 손은 버려진 조각들로부터 아름다움을 끌어냅니다.
7. 비즈니스 플롯
발레리의 실종은 비밀을 풀어냅니다. 비즈니스 플롯 - 대륙에 걸친 음모. 텐서, 카프리스, 랑은 플라스틱 흔적을 따릅니다. 그들의 메스 칼날은 배신의 교향곡을 드러내며 거짓말을 가릅니다.
8. 플라스틱을 먹는 소년의 레퀴엠
브레켄의 시체는 무균 상태의 영안실에 놓여 있습니다. 플라스틱으로 가득 찬 그의 배는 인류의 자만심을 위한 필수품입니다. 텐서, 카프리스, 랑은 소리 없이 애도합니다. 플라스틱 조각은 잊혀진 별처럼 반짝입니다.
9. 기립박수
칸 영화제에서 "미래의 범죄"는 황금종려상을 놓고 경쟁합니다. 관객들은 6분간의 박수갈채를 받으며 일어섭니다. 과학소설과 공포영화로 돌아온 크로넨버그의 귀환은 박수갈채의 발레입니다.
10. 커튼콜
크레딧이 굴러가면서, 우리는 플라스틱으로 가득 찬 세계를 언뜻 봅니다. 텐서의 장기는 그들의 춤을 계속합니다. 발레리의 예술성은 계속됩니다. 플라스틱 조각들은 잊혀진 별들처럼 반짝입니다.
결론
"Crime of the Future"는 단순한 영화가 아닙니다. 그것은 유전자 탱고입니다. 크로넨버그의 메스는 우리의 두려움과 욕망을 해부합니다. 그래서 극장에 들어가서, 플라스틱 파편들이 여러분의 상상력을 관통하게 하고, 기억하세요: 진화는 춤이고, 우리는 모두 공연자입니다.
변환
서문
" 불은 소비하고 정화시키는 원시적인 힘인 스크린에서 깜박입니다. 디파 메타가 감독한 이 인도-캐나다 드라마는 사랑, 전통, 그리고 사회적 제약에 대한 교류에 불을 붙입니다. 샤바나 아즈미와 난디타 다스가 주연을 맡은 이 영화는 욕망과 반항 사이에서 춤을 춥니다.
본문
1. 중매결혼의 불씨
델리의 중산층 가정에서, 라다(샤바나 아즈미)와 아쇼크(쿨부샨 카르반다)는 그들의 중매결혼 생활을 탐색합니다. 그들의 결합은 존중받고, 예측할 수 있는 의무의 기반입니다. 라다는 집으로 향하는 경향이 있고, 눈은 아래로 향합니다. 아쇼크의 면면은 사업과 비밀에 대해 남습니다.
2. 반란의 불꽃
라다의 시댁인 시타(난디타 다스)가 도착합니다. 신선한 공기를 마시게요. 그녀의 말웃음이 복도에 울려 퍼집니다. 시타의 눈에는 호기심이 가득 차 있습니다. 그녀는 전통에 의문을 제기하고, 위험을 무릅쓴다.
3. 방해받은 꿀
Radha와 Sita의 동료애는 깊어집니다 – 천천히 타오릅니다. 그들의 손은 도구들을 둘러싸고 마주치고, 그들의 말웃음은 비밀에 참여합니다. 부엌은 그들의 안식처가 됩니다. Sita의 손길은 전통을 거스르는 꿀인 남아 있습니다.
4. 러브레터 은행
시타(Sita)는 숨겨진, 연기가 나는 연애 편지들을 발견합니다. 그것들은 중국계 인도 여성인 Julie(Alice Poon)의 것입니다. Julie의 말은 - 열정의 항의인 - 선동적입니다. 시타의 심장은 뛰는데 - 차단된 연결입니다.
5. 뜰의 불꽃
라다는 밤을 새는 키스인 시타와 줄리를 우연히 만나게 됩니다. 그들의 몸은 의무에 대한 반항으로 엮입니다. 라다는 눈을 부릅뜨고 사랑의 뻔뻔함을 증명합니다. 마당은 도가니가 됩니다.
6. 총대주교의 분노
아쇼크의 분노가 터져 나옵니다. 조상이 경멸했던 것이죠. 그는 시타를 이기고 허리띠가 웰트를 남깁니다. 라다는 침묵의 고문을 지켜봅니다. 아쇼크의 주먹들은 사회의 잔혹성을 이미지화하고 있습니다.
7. 사원의 성배
시타는 사원에서 위안을 찾습니다 - 신성한 안식처. 그녀는 사랑의 완화를 기도합니다. 신의 눈이 따라옵니다 – 침묵의 검증. 시타의 입술은 대리석 바닥을 깨끗하게 합니다.
8. 피레의 해방
라다는 아쇼크의 몸이 쥐어짜서 빨려 들어간 매장용 손수레에 불을 붙입니다. 그녀의 눈과 시타의 눈은 고요한 약속인 시타의 눈이 마주칩니다. 그 손수레는 포효하며 불사조가 솟아오릅니다. 라다는 과부의 흰 재를 재로 떨어뜨려 자유를 되찾았습니다.
9. 더 리버의 투자
시타는 해류에 희생물인 갠지스 강으로 걸어 들어갑니다. 사리가 매달리고, 머리카락이 늘어집니다. 물은 욕망의 투자인 욕망을 받아들입니다. 시타의 웃음은 수문의 노래인 메아리를 울립니다.
10. 재의 바람
라다는 마지막 석방인 아쇼크의 유골을 뿌립니다. 시타는 반란의 동반자인 그녀의 곁에 서 있습니다. 그 바람은 살아가겠다는, 사랑하겠다는 맹세인 기억을 담고 있습니다. 그 압박은 소모되었을지 모르지만, 그것들은 또한 위조되었습니다.
결론
" '불'은 단순한 영화가 아닙니다. '불'은 사회적 도덕의 충돌입니다. 디파 메타의 렌즈는 사랑의 형광, 즉 변화하는 열을 포착합니다. 그래서 압박 속으로 들어가, 욕망이 제약을 타버리게 하고, 때로는 반항이 가장 순수한 해방의 형태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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