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3. 13. 19:46ㆍ영화
" 바람의 길 " 구원과 계시 의 엘리시안 그림자
서문
" 바람의 길 " 은 오랜 세월에 걸쳐 소문으로 전해져 내려오는 고대 예언의 졸업장처럼 펼쳐집니다. 수수께끼 같은 테렌스 맬릭(Terrence Malick)이 감독한 이 성경 서사시는 시간과 육신의 경계를 초월합니다. 게자 뢰릭(Géza Röhrig)이 예수 역으로 출연한 이 영화는 우리를 나사렛 사람과 함께 걷도록 초대 합니다.
본문
1. 사막의 숨결
이탈리아 안치오 근처의 목마른 광원에서 카메라는 햇볕에 데친 기름 더미에 키스 합니다. 이제 "바람의 길"로 알려진 마지막 지구가 통과를 시작합니다. Géza Röhrig는 샌들을 신고 경건하면서도 고통스러운 필멸의 존재인 그리스도를 구현합니다.
2. 어부의 부름
마티아스 쇼에나에츠(Matthias Schoenaerts)는 성 베드로 역을 맡아 갈릴리 바닷가에서 그물을 수선합니다. 그의 손에는 굳은살이 박혀 있다 — 불신과 헌신의 무게. 너울이 고조되고 , 멍든 비밀이 드러난다. 베드로의 눈과 예수 눈의 눈이 마주치는데, 이는 영혼들을 위해 그물을 던지는 과정입니다.
3. 본성
의 유혹 마크 라일런스는 사탄으로서 유대 사막을 누비고 다닌다. 그의 눈에는 세상을 떠난 천사의 탐욕과 교활함이 담겨 있었다. 그는 기념비로 변한 척, 영지, 절벽에서 뛰어 올라 예수 예수를 유혹 합니다. 라일런스의 묘사는 미친 듯이 어둡다.
4. 벤 킹슬리 산
에서의 설교는 세례 요한이 요단강에서 세례를 베풀었기 때문이다. 그의 목소리가 울려 퍼졌다 — 참회의 전령이었다. 예수 예수께서 산에 오르시고, 봉헌자들이 모여든다. 기쁨은 확장된다―비장한 자, 슬퍼하는 자, 자비로운 자를 위한 명목이다.
5. 우물
가의 여인 요한 역의 타우피크 바홈은 야곱의 우물에서 예수 예수를 만난다. 그들의 대화는 물의 갈증, 신격화의 본질을 초월한다. 바홈의 눈은 사마리아인의 폭로인 갈망을 형상화하고 있습니다.
6. 사과 '씨앗
더글러스 부스 (Douglas Booth)는 매튜 (Matthew)로 예수의 <b11을 <b1120>기록합니다.21> 훈련. 부스의 깃펜은 겨자씨, 사치스러운 아들, 씨 뿌리는 사람 등 졸업장을 긁어낸다. 각각의 우화는 지혜의 열매를 맺는다.
7. 치유의 손길
앤드류 역의 에이단 터너는 실 증 주의한다. 예수 손은 거부를 고치고, 눈이 없는 눈을 뜨고, 폭풍을 잔잔히 합니다. 터너의 감탄은 개종자의 각성에서 뚜렷하게 드러난다.
8. 최후의 만찬의 진흙
로렌조 지오이엘리(Lorenzo Gioielli)는 유다 역을 맡아 척을 부숴버린다. 그의 튀김은 이리저리 흔들렸다 — 반역의 키스였다. 다락방의 밤이 깜빡인다. 조이엘리의 눈에는 죄책감이 담겨 있었다.
9. 비아 돌로로사 필립 아르디티(Via DolorosaPhilip Arditti)는 호세아(Hosea)로서 십자가를 지고 다닌다.
어깨가 축 처졌다
— 무거운 짐이 느껴졌다. 예루살렘의 대로(聖職)의 실 증(行行)―구레네의 시몬(像上)의 도움, 베로니카의 겉옷. 아르디티의 발걸음은 구원의 길로 메아리친다.
10. 텅 빈 무덤의 메아리
나빌 엘루아하비는 스티븐 역을 맡아 회춘을 선포한다. 그의 목소리가 울려 퍼졌다 — 묘비가 굴러 떨어지고, 무덤 옷이 버려졌다. 무덤의 공허함은 희망을 낳는다 — 영원한 바람이다.
결론
" 바람의 길 " 은 단순한 영화가 아닙니다. 그것은 구절입니다. 테렌스 맬릭(Terrence Malick)의 렌즈는 신성의 코틸리온(cotillion), 즉 별의 먼지, 영원의 숨결을 포착합니다. 그러니 자연 속으로 발을 내딛고, 퍼프 소리를 듣고, 돌풍이 불 때마다 구원의 속삭임을 되살아 보세요.
" The Man " A Buddy Comedy Tango of Mistaken Individuals
서문
" The Man " 은 액션과 말웃음의 싱코페이션 비트로 무대에 오른다. 레스 메이필드(Les Mayfield)가 감독한 이 춤추는 바비 코미디는 사무엘(SamuelL)을 괴롭힌다. 잭슨과 유진 레비는 재치와 펠릿의 조화를 이룹니다. 각광은 잘못된 개성, 위장 사고, 계속 추측하게 만드는 미터에 빛납니다.
본문
1. 잠입 셔플
특수 요원 데릭 밴(SamuelL. Jackson)은 배우자의 죽음에 대한 보복을 한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그분의 길은 정확하고, 그분의 모습 은 흔들리지 않습니다. 그러나 운명은 그에게 커브볼을 던져줍니다 - 잘못된 정체성의 사례로 인해 그는 너무 많은 질문과 Vann의 길을 방해하는 재주를 가진 치과 직원 Andy Fiddler(Eugene Levy)로 이어집니다.
2. 치과 딜레마
Andy Fiddler의 삶은 치아와 무역 박람회를 중심으로 전개됩니다. 그의 신발은 감각적이고, 넥타이는 약간 비뚤어져 있다. 하지만 자신도 모르게 반의 수수께끼에 휘말리면서 그의 세계는 기울어진다. 갑자기 치과 드릴이 병기로 대체되고 뿌리 도관이 자동 추격전을 벌입니다.
3. 건 쇼 탱고
반은 위험한 코틸리온에서 과묵한 친구인 피들러를 디트로이트로 끌고 갑니다. 그들의 바디나쥬는 스타카토(stacato)다. 개성의 충돌이다. 반의 탐지기 커틀릿이 경련을 일으키고, 피들러의 신경질적인 말웃음이 압박감을 강조한다.
4. 사라진 무기
사건 민사 요원이 시체로 발견되고, 반은 도난당한 무기를 되찾는 데 집중한다. 십자포화에 휩싸인 피들러는 치과 도구에 매달린다. 줄거리는 두꺼워진다 — 이중 교차와 잘못된 방향의 교향곡.
5. 판매원의 쏘나타
바이올린 연주자의 질문은 "The Man"이 누구입니까? 그는 왜 이 난장판에 끌려가는 것일까? 그의 서류 가방에는 치아 솜털 샘플이 들어 있지만, 그의 마음은 여러 가지 제안을 풀어냅니다. 반의 잔디 깎는 소리는 깊어졌다 — 좌절의 솔로였다.
6. 오토 체이스 왈츠 디트로이트의 도로를 통과하는 왈츠
, 그들은 hURL — 아드레날린과 혼란의 듀엣. 피들러의 넥타이가 바람에 펄럭이고, 반은 적의 눈을 살폈다. 사운드트랙이 울려 퍼집니다 — 요술사와 기계의 포효가 어우러진 믹스테이프입니다.
7. 터크스 리프
크리미널 케인(루크 고스)은 피들러가 이 모든 것의 배후에 있는 "남자"라고 믿습니다. 그는 그에게 총을 건네는데, 이는 피들러의 치과 교향곡에 나오는 불협화음이다. 반은 그들을 찾아낸다 — 잘못된 개성의 삼합체.
8. 폭스트롯
반이 바이올린을 심문하는 것처럼 보이는 것 — "남자"는 어떻게 생겼습니까? 바이올린은 말을 더듬고, 상상의 나래를 펼친다. 혼란의 안무가 펼쳐지는 장면.
9. 입 다물고 탱고
바이올린의 입이 맴돈다 - 구두 papas de deux. 반의 인내심이 약해지고, 커틀릿이 탐지기를 두드렸다. 방이 꽉 조여왔다 — 좌절감이 최고조에 달했다.
10. 유-샷-미 블루스 마지막 막
에서 알갱이가 날아갑니다. Fiddler는 불협화음의 열정으로 메가 히트를 기록했습니다. 반의 눈이 휘둥그레졌다 — 진실의 순간이었다. 막이 내린다 — 단조의 해상도.
결론
" The Man "은 단순한 영화가 아닙니다. 코미디와 혼돈의 미터 섹션입니다. Les Mayfield의 렌즈는 짝이 맞지 않는 짝꿍의 박자, 즉 우리가 계속 추측하게 만드는 싱코페이션을 포착합니다. 그러니 코틸리온 바닥을 밟고, 말의 웃음이 이끄는 대로 하고, 가끔씩 플래시백을 하는 스타일리시한 짝은 당신이 가장 예상하지 못한 뼈 다귀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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