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2. 22. 01:31ㆍ카테고리 없음
# 영화의 대부 범죄와 가족의 걸작
대부(The Godfather)는 1972년 프란시스 포드 코폴라 감독이 제작하고 알버트 S. 러디(Albert S. Ruddy)가 제작한 미국 범죄 영화로 마리오 푸조(Mario Puzo)의 1969년 소설을 바탕으로 합니다. 이 영화는 말론 브란도(Marlon Brando), 알 파치노(Al Pacino), 제임스 케이안(James Caan), 로버트 듀발(Robert Duvall), 다이앤 키튼(Diane Keaton), 그리고 다른 사람들이 중요한 이탈리아계 미국인 범죄 왕조인 콜레오네 가문의 일원으로 출연합니다. 이 영화는 마이클 콜레오네(Pacino)가 말수가 적은 이방인에서 무자비한 카발의 주인으로 성장하면서 아버지의 흉악한 재벌을 물려받고 경쟁자들과 느슨한 당국들로부터 가족을 감싸기 위해 고군분투하면서 전개됩니다. 대부는 역사상 가장 인기 있는 영화 중 하나이자 영화 역사의 한 코너로 광범위하게 여겨집니다. 그것은 또한 두 개의 결론, '대부 파트 2(1974)'와 '대부 파트 3(1990)'을 낳았는데, 이는 또한 지금까지 만들어진 스타일리시한 영화들 중 하나로 여겨집니다.
## 대부 스크린을 위한 소설
대부는 코폴라와 함께 대본을 공동 집필한 마리오 푸조의 베스트셀러 소설에서 비롯되었습니다. 소설은 1969년에 출판되었고 전 세계적으로 2천만 권이 넘는 복제품을 다루며 큰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푸조는 이탈리아계 미국인으로서의 자신의 경험뿐만 아니라 카를로 감비노, 비토 제노베세, 프랭크 코스텔로와 같은 실제 마피아 인물들로부터 안도감을 얻었습니다. 소설은 현실적이고 상세한 저승세계의 정의뿐만 아니라 매력적인 등장인물과 줄거리로 찬사를 받았습니다. 푸조와 코폴라는 소설을 영화로 번역하기 위해 거의 함께 작업했으며 매체에 맞게 약간의 변경과 추가를 했습니다. 예를 들어, 그들은 원래 책에서 단역이었던 마이클 콜레오네의 역할을 확장하고 침대에 있는 말의 머리의 상징적인 장면과 투자 몽타주를 추가했습니다. 그들은 또한 억압을 피하고 더 넓은 컬트에 호소하기 위해 영화에서 폭력과 상업의 양을 줄였습니다.
## 대부의 영화적 업적
대부는 600만 달러의 예산과 200명이 넘는 배우의 출연진을 가진 주요 상품이었습니다. 이 영화는 실질적으로 뉴욕과 시칠리아에서 촬영되었고, 일부 장면은 로스앤젤레스와 라스베가스에서 촬영되었습니다. 이 영화는 1940년대와 1950년대의 기간을 재현하기 위해 정통 의상, 소품 및 세트를 사용했습니다. 이 영화는 또한 전통적인 이탈리아 민요와 오케스트라 주제를 혼합한 니노 로타의 기억에 남는 음악 점수를 특징으로 했습니다. 이 영화는 복잡하고 일관성 있는 이야기를 만들기 위해 교차 편집, 유사한 편집 및 회상과 유사한 혁신적인 방법을 사용한 윌리엄 레이놀즈와 피터 지너에 의해 편집되었습니다. 이 영화는 어둡고 희미한 분위기를 만들기 위해 낮은 조명, 탁음 및 사진 톤을 사용한 고든 윌리스의 촬영 기법으로도 유명했습니다. 이 영화는 이야기의 분위기와 문학성을 향상시킨 시각적 스타일로 찬사를 받았습니다.
## 대부 문화 현상
대부는 비평적으로나 상업적으로 엄청난 대히트작이었습니다. 1972년 3월 15일 개봉하여 전 세계적으로 2억 8천 6백만 달러 이상의 수익을 올리며 1972년 최고 수익을 올린 영화이자 역대 최고 수익 영화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또한 비평가들로부터 극찬을 받았는데, 비평가들은 이 영화를 영화 제작 및 거짓말쟁이의 걸작이라고 칭송했습니다. 이 영화는 아카데미상 11개 부문에 후보로 올라 3개 부문을 수상했으며 1990년에 의회 도서관에 의해 국립 영화 등록부에 보존되기 위해 이름을 올렸습니다. 이 영화는 또한 대중 문화에 지속적인 영향을 미쳐 다른 수많은 영화, 텔레비전 쇼, 책, 게임 및 음악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이 영화는 또한 "나는 그에게 거절할 수 없는 제안을 할 것이다", "총을 놓고, 캐놀리를 가져라", "그것은 특별한 것이 아니라 비즈니스이다"와 유사한 수많은 상징적인 표현을 소개했습니다. 이 영화는 또한 카바일의 이미지를 명예와 충실의 법칙과 함께 화려하고 중요한 연관성으로 저속화했습니다.
# 결론
영화의 대부는 범죄와 가족의 걸작이고, 영화를 위한 소설이고, 영화적 성취이고, 예술적인 기적이고, 탁월한 유산입니다. 영화는 영화 역사의 한 구석이고, 세대와 줄무늬를 초월하는 날짜가 없는 고전입니다. 영화는 단순한 영화 이상으로, 전설입니다. 영화의 대부는 영화 제작의 예술과 힘의 궁극적인 표현입니다.